원격 지원 안내

고객지원  원격지원안내
원격 지원 안내
(주)에이씨케이는 고객의 스마트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 24시간 365일 지속 가능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다운로드 버튼 클릭

2. 실행 Click!

3. 1회 접속 설정

  1) Server 주소칸 에 “ack.seetrol.com” 또는 “ack” 또는 안내받은 정보 입력
  2) 그룹번호 입력 (EMR I/F팀 1번, LIS팀 2번, LIS IF팀 3번)
       (그룹번호 다르게 입력 시 Seetrol Center List에서 확인 할 수 없습니다.)
   3) Login 클릭
   4) 접속된 ID 번호 확인
   5)  Seetrol Center 에서 접속된 ID Click 후 Connect 클릭

1. 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다운로드 버튼 클릭

2. 실행 Click!

3. 6자리 접속번호 입력 후 확인!

4. PC 오른쪽 상단에 원격 제어 중으로 뜨면 상담원과 정상 연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