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주)에이씨케이는 급변하는 의료환경의 변화에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전문 진단검사 의학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된 회사입니다.
sub01_02_21999년 설립 이후 LIS Application 개발 및 장비 Interface 개발, 진단검사 의학과 Consulting 등 진단검사 의학과와 관련된 전문의학 솔루션 개발의 외길만을 걸어왔습니다.
초기의 연세대 신촌세브란스 병원, 경북대학교 병원 등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가톨릭대 중앙의료원 산하 CMC 9개 병원, 경희대 경희의료원, 원자력병원, 건국대병원, 관동대 명지병원, 경희대 동서신의학 병원 등에 전문 LIS System개발 및 구축경험과 전국 350여 병원에 장비 Interface Program개발 / 공급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Major급 장비 및 시약 회사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500여종의 장비 자동화 모듈을 개발하여 타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부서에서 사용되는 수많은 장비(Patient Monitor, EKG, Audiometer, Body Composition analyzer, Spirometer등)에서 발생되는 모든 검사결과(텍스트, 동영상, 이미지 등)를 추출하여 병원 전산시스템(OCS, HIS, EMR)과 연동하는 핵심기술 보유 및 개발, 구축으로 진료부서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환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 병원으로 도약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에이씨케이는 앞으로도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선진적이고 진보적인 프로그램 제공을 위하여 기술 개발 및 투자, 그리고 솔루션 연구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